ABOUT SHOP 비즈니스 커뮤니티
homeHOME 고객센터 FAQ FAQ
FAQ

FAQ

  • 나를 추천인으로하는 신규 회원을 가입 시키고 싶어요..

    안녕하세요.

    프리먼스에서는 본인을 추천인으로 하는 신규 회원을 가입시키고자 할 경우, 본인 추천주소를 전달하여

    회원 가입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본인 추천 주소를 가입 예정인 분께 전달하여, 해당 URL을 통해 회원 가입을 진행 할 경우 자동으로 추천인이

    입력되어 집니다.


    본인 추천 주소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프리먼스몰 로그인 -> 우측 상단 [마이오피스] -> 좌측 Infomation [마이페이지] -> 본인 추천주소 복사


   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프리먼스 고객센터(02-535-3588)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  • 본인 인증을 할 수가 없어요..

    안녕하세요.

    프리먼스 판매원 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은 필수입니다.


    현재 핸드폰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하실 수 있으며, 만약 본인 인증이 불가능하신

    회원은 프리먼스 고객센터 (02-535-3588)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?

    안녕하세요.

    프리먼스몰은 소비자회원과 판매원 회원으로 나누어 집니다.


    1. 소비자 회원

    - 당사 규정에 맞게 판매원 활동을 하지않고, 일반 제품 구매만을 위한 목적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회원

    - 회원 가입 페이지의 "소비자 회원" 가입으로 진행

    - 소비자 회원이라도 프리먼스 몰의 모든 제품은 판매원과 동일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     (단, 판매원 회원이 아닌 경우, 당사 규정의 보상 수당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)


    2. 판매원 회원

    - 당사의 규정에 맞는 판매원으로 활동하고자 하는 경우

    - 회원 가입 페이지의 "판매원 가입"으로 진행 - 본인 인증 및 구비 서류 접수

    - 프리먼스 최저가몰 "핵싸몰 이용권 구매" 후 정식 판매원 등록

    - 판매원 가입 이후 "마이오피스" 및 모든 정식 회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 당사 규정에 맞는 판매원 보상 수당 지급.

     (자세한 사항은 프리먼스 고객센터 02-535-3588)로 문의 주세요.)


    * 판매원 회원은 회원 가입 후 "핵싸몰 이용권"을 필수로 구매하셔야 "마이오피스" 판매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,

      일반 소비자 회원이 프리먼스 최저가몰 "핵싸몰"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, "핵싸몰 이용권"을 구매하시면 동일하게 이용 가능.


    * "핵싸몰 이용권" 구매하기는 공지사항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•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• 운송장번호는 [마이페이지]-[주문/배송조회]-[주문내역]에서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
  •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• <배송 안내>
      배송지역 : 국내 지역
    • 배송료 :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
    • 배송기간은 재고가 있는 품목에 한하여 당일배송이 되며 그외 품목은 입금확인 후 약 2~5일(토요일,공휴일 제외) 소요됩니다.
    • 저희 '프리먼스'는 로젠 택배를 이용하고있습니다.
  • 전화로 주문을 할 수 있나요?

    프리먼스몰에서는 기본적으로 온라인 주문을 원칙으로 하나, 온라인 쇼핑몰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

    당사 고객센터(02-535-3588)로 연락주시면 담당 직원이 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나의 포인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

    회원님이 총보유한 포인트와 사용 내역을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

    PC 기준 : 쇼핑몰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[마이페이지]를 클릭하시면 포인트 상세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어요.


  •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아요

    프리먼스몰을 이용하시며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!
    프리먼스 회원님! 쇼핑몰을 이용하시면서 쇼핑몰 관련 궁금하신부분, 결제관련 궁금하신 부분,
   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!,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물어보세요!

    Q&A 게시판에 1:1문의를 남기시면 운영자가 확인후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
    드립니다!^^ 프리먼스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
  • 무통장 입금을 원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무통장입금을 원하시는경우 주문시 무통장입금 선택후 계좌에 입금하시면 됩니다.
    입금시 주문자명과 동일한 이름으로 해주셔야 입금확인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.

    ※주의사항※
    무통장입금의 경우에는 입금확인 후 배송이 진행됩니다.
   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을경우,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    만약,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실 경우에는 Q&A게시판 1:1문의를 남겨주시거나
    고객센터(02-535-3588)으로 연락 주신후 확인이 된 경우에만 출고처리가 진행됩니다.

  • 상품준비 상태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결제를 완료하신 후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야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되도록 출고준비 단계인 오후 2시 이전에 연락 부탁드리며,
    그 이후 취소를 원하실 때는 반드시 전화연락을 주셔야만 취소 가능여부에 대해
    안내드릴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운송장번호는 일괄적으로 등록되어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에는
    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셔야만 취소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.


    * 고객센터 : 02-535-3588

12

회사명 : (주)와이존 주소 : 충남 천안시 서북구 검은들3길 46, 111호(불당동, 미래시티빌딩) 사업자등록번호 : 794-81-01802

대표 : 박영임 대표번호 : 02-535-3588 팩스번호 : 02-533-3588 e-mail : primans@pwomans.com